엠마오 길에서 만난 사람

Front Cover
GoodSeed International, Jun 13, 2017 - Religion - 320 pages
0 Reviews
“성경은 인류 역사상 가장 많이 읽혀 왔으며, 동시에 가장 많이 오해를 받아온 책이다.”
그 사람에게는 꼭 전해줄 이야기가 있었다. 성경을 잘 왈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또 성경을 더 많이 알고 싶어 하는 사람들에게… 바로 지금이 한 사람의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열 두시간이다.
성경의 이름으로많은 전쟁이 일어났고, 성경 때문에 황당한 이야기들도 많이 발생했다. 성경의 이해와 관점에 따라 정치와 역사의 모습이 바뀌고 또 바뀌었다.
어떤 사람들은 성경의 변중에 나서기도 했다. 또 어떤 사람들은 성경을 욕되게 하기도 했으며, 무신론사들이 그 대열에 가세를 했다. 많은 사람들이 성경을 둘러싼 온갖 소란을 보면서 한 번쯤은 혼란에 빠진 적이 있을 것 이다. 여기서 우리에게 남겨진 숙제는 “성경이 과연 무엇을 말하고 있느냐?” 하는 것이다.
여기에 성경을 쉽고 명확하고 논리적으로 설명한 책이 있다. 이 책은 나무만 보고 숲은 보지 못하는 어리석음을 범하지 않는다. 성경 전체를 연대기적 방법에서 위대한 드라마 한 편으로 엮는다. 그리고 역사의 현장에 있는 그 사람들의 시각에서 사건들을 바라본다. 그렇게 해서 이 책은 성경의 주제들을 원 저자의 의도대로 성실하게 설명하고 있다.
이 책을 읽고 나면 전혀 다른 차원에서 그 한 권의 책, 성경을 이해하게 될 것이다. 이 전과 다른 각도에서 인생을 이해하는 자기 자신을 발견한다. 그리고 눈을 들어 지평을 넘어 새로운 세계를 바라보게 된다.
 

What people are saying - Write a review

We haven't found any reviews in the usual places.

Contents

2장
24
3장
36
4장
58
5장
82
6장
110
7장
122
8장
136
9장
156

Common terms and phrases

Bibliographic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