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형 남자와 연애하기

Front Cover
끌레마, May 11, 2012 - Family & Relationships - 235 pages
“제멋대로이다. 하지만 빠져들수록 짜릿하다!” 똑똑한 여자들의 B형 남자 사랑법 어떤 이는 다양한 사람의 성격을 단순하게 ABO식 혈액형으로 구분한다는 것이 너무 단순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을 것이다. 물론 이 책이 100% 과학적인 근거에서 B형 남자를 분석하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많은 여자들과 당사자인 남자들조차 혈액형이 B형이기 때문에 연애에서 트러블이 발생한다고 인식하고 있다. 이런 고민을 하는 이들에게 이 책은 그 원인을 이해하고 현명한 대처법을 찾아가는 데 실질적인 도움을 준다. 또한 굳이 B형만이 아니라 만만치 않은 성격을 가진 남자를 사귀는 여자, 상대를 너무 잘 안다고 자만해서 상처를 주거나 무심했던 연인들이 서로의 관계를 다시 한 번 점검해보고 더욱 긍정적인 방향으로 발전시켜나가는 데 참고할 만하다. 사랑을 지키기 위해 지푸라기 하나라도 잡고 싶은, B형 남자를 사랑하는 여자들에게는 그 무엇보다 더 필요한 책이 될 것이다.
 

Other editions - View all

Common terms and phrases

About the author (2012)

여성 자기계발 분야의 칼럼리스트. 결혼 잡지 , 육아 잡지 등에서 일한 경험을 바탕으로 우리시대 여자들의 일과 사랑, 꿈과 현실을 공유하는 글쓰기를 하고 있다. 저서로는 《서른 살 연애법》《여자의 수다는 비즈니스다》《결혼, 뒤집어 말어?》《여자는 직감으로 승부한다》《계집애에서 여우로 진화하는 50가지 레시피》 등이 있다.

Bibliographic information